파리 사랑해벽 + (위치)
파리 사랑해벽은 포토스팟 성지로 알려진 장소에요. 몽마르뜨 언덕 근처에 있고, 항상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사진 찍는 것도 좋지만, 한국어로 ‘사랑해’ 글씨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여행일정에 몽마르뜨 언덕을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파리 사랑해벽
사랑해벽은 611개의 네이비색의 타일에 250개의 언어로 ‘사랑해’가 적혀져 있는 야외 예술품입니다. 한국어로는 총 3개의 문장이 있으며, ‘사랑해’,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 너 사랑해’가 적혀져 있습니다. 방문하시게 된다면, 어디에 적혀져 있는지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몽마르뜨 언덕으로부터 도보로 500m 정도 옆에 위치해 있으며, 약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몽마르뜨를 떠나기 전에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방문하는 코스가 좋습니다.
위치 : Square Jehan Rictus, Pl. des Abbesses, 75018 Paris, 프랑스
Divin Tips
주말이나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사진을 찍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멀리서 찍을 수 밖에 없으며, 인파때문에 전체샷을 촬영하기 어렵습니다. 사람이 없는 오전이나 늦은 오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사랑해’ 글씨는 성인의 키 높이에 있어서 인증샷을 남기기가 편합니다. 찾아가실 때, 입구가 작아 지나칠 수 있습니다. 미리 구글맵을 이용하여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