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1구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가성비 호텔부터 럭셔리한 호텔까지 전부 준비했어요. 관광지와 지하철 역이 가깝고,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리 1구 숙소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메종 알바 호텔 르 퐁뇌프
고급스러운 메종 알바 호텔 르 퐁뇌프 디럭스룸
탁트인 유리창을 통해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호텔을 찾으신다면, 메종 알바 호텔 르 퐁뇌프를 추천드려요. 밤이 되면, 파리 시내를 보며 와인을 기울이기 좋고, 객실도 고급스러워서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루브르 박물관과 매우 근접해 있기 때문에, 관광지를 둘러보기에 매력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프랑스만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댄디 호텔 어떠세요? 전통 자수와 고급스러운 오브제로 꾸며진 객실은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1층에는 바와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아침에 간단한 브런치도 드실 수 있습니다. 샤를레 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편이 우수한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파리의 유명한 관광지를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브라이튼 호텔은 루브르 박물관, 오르셰 미술관, 오랑주리 박물관, 튈를리 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서 창문으로 내다 볼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프랑스의 상징인 에펠탑도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주변에 유명한 레스토랑도 많아서, 관광 후 식사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위치 : 218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1박 가격 : 40만 ~ 90만 원대
깔끔하고 깨끗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루브르 박물관 앞에 있는 드로잉 호텔을 추천드려요. 4성급에 해당하는 호텔이며, 신식 호텔이기 때문에 룸 컨디션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리뷰 평이 좋은 호텔입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고, 도보로 관광지를 걸어갈 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내고 싶다면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호텔 전체와 객실이 꾸며져 있습니다. 마치 귀족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 내 유리창을 통해 파리 시내를 볼 수 있고, 호텔 내 중앙에 위치한 정원도 볼 수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지를 가기에 편리합니다.
호텔 위치 : 48 Rue du Louvre, 75001 Paris, 프랑스 1박 가격 : 100만 ~ 250만 원대
파리 1구 가성비 호텔을 찾으신다면 스놉 호텔 바이 엘레강시아를 추천드려요. 샤를레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던한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맛집을 방문하기 좋으며, 숙소도 깨끗합니다. 평일에는 보통 20만 원대에 머무를 수 있어요.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 루브르 리첼리우 추천드려요.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하여 관광지와 가깝고, 샤를레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앤 우드 스타일의 객실과 프랑스 작가들의 트렌디한 액자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유명하기 때문에, 미리 저렴한 날짜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호텔 위치 : 51 Rue de Richelieu, 75001 Paris, 프랑스 1박 가격 : 20만 ~ 5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