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트가 맛있는 파리 Poupart piquot 빵집
파리 Poupart piquot 빵집은 아침 일찍 숙소에서 나와 에펠탑으로 가는 중에 간단히 에스프레소 한잔 하기 위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사실 야외 테이블 밖에 없어서 카페라는 표현보다는 그냥 빵집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곳입니다.
Poupart piquot
에펠탑과 도보로 약 5분정도 거리에 가깝게 있습니다. 매장의 규모는 작고 전부 줄서서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하는 곳입니다.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하게 밖에서 드실 수 있어요. 파리에 자주 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현지인은 물론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숨겨진 빵집입니다. 인기 있는 메뉴는 금방 없어지기 때문에, 이왕이면 일찍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 8시
위치 : 115 Bd de Grenelle, 75015 Paris, 프랑스
타르트가 정말 맛있는 빵집
빵을 포함하여 각종 파이, 디저트, 타르트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카운터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대부분 빵과 함께 에스프레소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전에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빵들이 많습니다.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인생 타르트
사실 어떤 메뉴가 가장 맛있을지 몰라서, 크로와상과 타르트를 구매했어요. 크로와상도 맛있긴 했지만 진짜 최고는 타르트였습니다. 치즈도 정말 고소하고 한국에서는 이런 타르트를 먹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빵집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한국인들도 전부 타르트만 주문했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고, 가격은 3€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Divin’s Tip
겨울을 제외하고는 야외에서 아침을 먹기 좋은 날씨에요. 크게 춥지도 바람도 많이 불지도 않았습니다. 오전 출근 시간대에는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줄을 서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조금만 일찍 온다면 대기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에펠탑을 가시는 일정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