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La Commanderie Paris 레스토랑
프랑스 파리에 처음 도착해서 방문한 La Commanderie Paris 레스토랑이에요. 저녁을 먹지 못해 배도 많이 고프고 마침 숙소 근처에 있어서 방문했어요. 물론 들어가기 전에 구글맵으로 평점을 확인 했는데, 점수가 높아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La Commanderie Paris
저녁에 와인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야외 테이블도 보유하고 있고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이쁜 곳으로 사진에도 잘 담기는 곳입니다. 나름 분위기도 있어서 그런지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에요. 새벽까지 영업하는 것이 장점이지만 늦은 시간을 제외하고는 항상 테이블이 꽉 차 있습니다. 방문하게 되신다면 이른 시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7시 ~ 새벽 2시
위치 : 39 Av. de la Motte-Picquet, 75007 Paris, 프랑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요리
예상 했던 것보다 가격은 대부분 합리적인 편이에요. 저렴하다는 표현은 아니고, 이 가격에 생각보다 더 만족하는 요리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고급 요리를 제외한 대부분의 요리는20€선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 잔에 10€ 정도의 화이트 와인을 시켜 식사와 함께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나폴리 피자와 파스타
화덕에 구운 나폴리 피자가 가장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커플이 먹기에 남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어떤 것을 골라야할지 고민이라면, 나폴리 피자는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파스타는 대체적으로 무난했지만 크림이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ivin’s Tip
파리 La Commanderie Paris 레스토랑이 숙소 근처이거나 에펠탑 근처이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침에는 간단히 에스프레소와 함께 빵도 곁들여 드실 수 있어요. 에펠탑으로부터 도보로 약 5~10분 거리에 있어서 가깝습니다. 파리 여행하면서 만족했던 레스토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