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 Boulangerie Jeannot 빵집
니스에서 빵지순례를 해야 한다면 Boulangerie Jeannot은 꼭 들려야 할 빵집 중 하나입니다. 아침 일찍 오픈할 때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니스 Boulangerie Jeannot
Boulangerie Jeannot 빵집은 매장 내에서 구매하여, 야외 테이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쨍한 파란색의 테이블과 의자 덕분에 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비교적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여유롭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북적이는 곳으로, 너무 늦게 가시면 인기 메뉴를 드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7:00am ~ 19:00pm
위치 : 8 Rue Saint-François de Paule, 06300 Nice, 프랑스
Boulangerie Jeannot 매장
대부분의 빵집이 비슷하듯이,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있는 편이며, 한국인에게는 뺑오쇼콜라가 가장 유명합니다. 붐비는 시간에 방문하면, 대기하는 시간이 있지만,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가격대 : 2€~5€
Divin Tips
사실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 유명한 빵집일 줄은 몰랐습니다. 구글 평점에는 불친절 등 논란이 가끔 있지만, 사실 크게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지불은 매장 카운터에 기계가 있기 때문에, 현금으로 준비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빵과 함께 야외테이블에서 니스만의 여유로운 매력을 느끼면서 에스프레소 한 잔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