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 Boulangerie Jeannot 빵집

니스에서 빵지순례를 해야 한다면 Boulangerie Jeannot은 꼭 들려야 할 빵집 중 하나입니다. 아침 일찍 오픈할 때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니스 Boulangerie Jeannot

인상적인 Boulangerie Jeannot 야외테이블

Boulangerie Jeannot 빵집은 매장 내에서 구매하여, 야외 테이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쨍한 파란색의 테이블과 의자 덕분에 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비교적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여유롭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북적이는 곳으로, 너무 늦게 가시면 인기 메뉴를 드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7:00am ~ 19:00pm

위치 : 8 Rue Saint-François de Paule, 06300 Nice, 프랑스


Boulangerie Jeannot 매장

진열되어 있는 디저트들

진열되어 있는 빵들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랩들

오전 시간대에는 사람들로 북적이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대부분의 빵집이 비슷하듯이,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있는 편이며, 한국인에게는 뺑오쇼콜라가 가장 유명합니다. 붐비는 시간에 방문하면, 대기하는 시간이 있지만,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가격대 : 2€~5€


Divin Tips

야외테이블에서 에스프레소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사실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 유명한 빵집일 줄은 몰랐습니다. 구글 평점에는 불친절 등 논란이 가끔 있지만, 사실 크게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지불은 매장 카운터에 기계가 있기 때문에, 현금으로 준비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빵과 함께 야외테이블에서 니스만의 여유로운 매력을 느끼면서 에스프레소 한 잔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여행을 소개하는 디빈파리입니다. 프랑스 여행 할인 쿠폰북 바로가기 👉


© www.parisdiv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