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이 맛있는 Vin & Marée Suffren Ecole Militaire
Vin & Marée Suffren Ecole Militaire는 에펠탑 근처에 있는 해산물 맛집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기존 레스토랑 음식이 지겨우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in & Marée Suffren Ecole Militaire
하늘색 바탕의 해산물 음식점으로, 길거리에서 눈에 잘 띄는 곳입니다. 벌써부터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파리에서 방문한 레스토랑을 통틀어서 가장 서비스가 친절한 곳입니다.
영업 시간 : 낮 12시 ~ 새벽 2시
위치 : 71 Av. de Suffren, 75007 Paris, 프랑스
메뉴
입구에서 메뉴판을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도 당연히 메뉴판을 줍니다.
주문 음식
식전에 해산물과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어떤 와인을 드셔야할 지 고민이 되신다면, 서버분께 물어보시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식전빵은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조금 더 부드러운 편이었고, 맛은 무난한 편입니다.
홍합요리를 시켰는데, 양이 굉장히 많이 주셔서 배가 많이 부릅니다. 고소한 치즈가 잘 녹아져 있어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음식입니다.
생선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앤쵸비 튀김으로 기억합니다. 소스와 찍어 먹는 간단한 요리인데, 식사의 개념보다는 맥주 혹은 와인 안주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Vin & Marée Suffren Ecole Militaire에서는 굴 요리도 상당히 맛있다고 리뷰가 증명하고 있고, 다른 해산물들도 전체적으로 맛있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셔서 방문하신다면, 생각보다 다른 남프랑스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해산물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