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몽마르트 언덕 + (가는법, 코스, 흑형팔찌단)

파리에 간다면 프랑스 몽마르트 언덕은 필수 여행 코스에요. 시내로부터 외곽 지역에 있기 때문에, 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야 하는데요.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고, 지하철을 타며 새로운 파리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 몽마르트 언덕

몽마르트 언덕 계단에 앉은 많은 사람들

몽마르트는 순교자의 언덕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예술이 발달한 곳이며, 유명한 화가들이 자주 방문했던 맥주집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곳에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언덕 위의 계단에서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파리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전세계 여행객들의 성지인 곳이기도 합니다.

위치 : 5 Rue du Cardinal Dubois, 75018 Paris, 프랑스


몽마르트 언덕 가는 법

아래에서 바라 본 사크레쾨르 성당과 몽마르트 언덕

몽마르트 언덕은 파리의 외각지역인 18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시를 제외하고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버스, 지하철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정거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5분 정도 위치에 있습니다.

  • 지하철 : 2호선 Anvers 역
  • 버스 : Anvers – Sacré Coeur 정류장

몽마르트 언덕 여행 코스

몽마르뜨 필수 방문 3곳

몽마르트 언덕은 사크레쾨르 대성당 앞에 있으며,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사랑해벽도 있습니다. 최소한 이 곳에서 3군데의 장소를 여행하는 코스이며, 거리가 가까워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주의할 점 (흑형팔찌단 & 소매치기)

파리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언덕

몽마르뜨 언덕을 방문하면서 가장 주의해야할 점은 소매치기와 흑형팔찌단입니다. 소매치기는 사실 거의 없는 편이나, 사람들이 항상 많이 붐비는 장소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경써야합니다. 문제는 바로 흑형팔찌단인데요. 아프리카에서 난민으로 온 흑인들이 친한척 다가와 팔찌를 선물로 줍니다. 그리곤 태도가 돌변하여, 돈을 요구하게 되는데 다들 덩치도 있고 단체로 몰려오면 자칫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걸려들었을 때는 요구하는 돈을 주는게 가장 현명하며,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 중에서 흑형팔찌단이 보이면 최대한 멀리 떨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적으로 만난 확률은 드물지만, 혼자 여행하거나 여성들끼리만 왔을 때는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Divin Tips

사크레쾨르 대성당 후기 보러가기

사랑해벽 후기 보러가기

프랑스 여행을 소개하는 디빈파리입니다. 프랑스 여행 할인 쿠폰북 바로가기 👉


© www.parisdiv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