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크레페 맛집 Breizh Café

Breizh Café는 크레페와 갈레트가 맛있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파리 크레페 맛집으로, 항상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괜찮으면 밖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Breizh Café

뤽상부르 공원 근처에 있는 항상 인기가 많은 크레페 맛집으로, 내부에서는 테이블에 앉기 어려울 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그나마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 앉을 수 있지만, 날씨가 추우면 드시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레페보다는 갈레트를 추천드리며,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하여 더 비싼편입니다.

영업 시간 : 오전 11:00~오후 10:30

위치 : 1 Rue de l’Odéon, 75006 Paris, 프랑스

야외 테이블

내부에는 자리가 없어서 야외 테이블에서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여유가 있었으나, 9월이어서 날이 쌀쌀하여 오래 밖에서 먹기에는 추운 날씨였습니다.

주문 음식

사실 배는 불렀지만, 크레페 맛집이라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크레페 위에 작은 아이스크림과 딸기잼이 올라옵니다. 양은 둘이서 한 개정도 먹으면 되는 정도의 디저트입니다. 솔직히 이름값에 비하여 그저 그런 맛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갈레트 맛집이었고, 마레지구 근처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크레페보다는 갈레트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여행을 소개하는 디빈파리입니다. 프랑스 여행 할인 쿠폰북 바로가기 👉


© www.parisdivin.com